학생활동

IC Study

보람찬 대학 생활을 맞이할 그대,
젊음의 열정과 패기를 가지고 I.C 스터디로 오라

I.C스터디

동아리 전부 비슷한 것처럼 보이지만 많이 다릅니다. 정말 다릅니다.

I.C스터디가 다른 이유 네 가지!

‘I·C(Insight·Critical power) Study'

  1.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주변에 토익, 토플 스터디는 넘쳐납니다. 하지만 언론계 진출에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단기간에 그 능력을 향상시키기 어려운 글쓰기(논술), 말하기, 시사, 상식 공부를 위한 동아리는 거의 전무합니다. 글쓰기(논술), 말하기, 시사, 상식 공부는 정치외교학과 공부를 잘 하기위한 필수요건입니다.
  2. 저희 ‘I·C Study’는 언론계 및 (시사·상식공부가 필수적인) 공기업·사기업 진출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동아리입니다. ‘I·C Study’에서는 신문기사 분석·토론 및 기사·칼럼 작성 등을 통해 정외인들의 언론계 진출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3. 학교와 과차원의 대대적인 지원을 통해 자신의 역량과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습니다.
  4. 우수한 교수진과 선배들로 똘똘 뭉친 I.C 스터디는 정치외교학과 어느 동아리에서 볼 수 없는 진지함과 화목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Insight·Critical power Study

세상의 모든 편견에 도전하라. 통찰과 비판의 힘.
‘I·C STUDY’ 인사드립니다.

I·C스터디’는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능력을 키워나가는 정치외교학과 내의 유일한 언론 연구 동아리입니다. ‘I·C스터디’의 다양한 신문기사 분석, 주제토론, 칼럼 작성 활동을 통해 정치외교학과 학우 여러분들은 언론계 진출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언론계 진출을 목표로 하지 않더라도 정치학을 배우는 데 있어 반드시 필요한 날카로운 비판력을 키우고 싶은 학생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I·C스터디’의 활동들을 통해 배양된 날카로운 통찰력은 사회의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때 자신의 능력을 발휘시킬 수 있는 풍부한 밑바탕이 되어줄 것입니다.

세상을 바라보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키우고 싶은 당신!
I·C STUDY가 환영합니다!